수술 망설이지 마세요!! 수술 20일차 장**
조회수 2559건

성별 연령 27 시술방법 잘모르겠음

8월 21일 수술 했습니다.

남자라면 누구라도 하는 그 수술 이후 처음 수술대에 앉는 거라 걱정이 많이 되었는데요.
생각보다 수술시간 많이 힘들지도 아프지도 않았습니다.

채취는 강원장님께서 해주셨는데요
세밀하게 어떤 수술방식이 제게 필요하고, 몇 모를 수술할지, 그리고 수술 이후 관리까지 친절하게 설명해주셨습니다.
상담 이후 일주일 이후 수술을 진행하였는데, 일주일 전 상담내용까지 모두 기억해주시고 기분 좋게 수술 시작하였습니다.
수면마취를 하고 채취와 봉합이 이루어져 저는 전혀 통증도 기억도 없습니다....GG
다른 병원에서 진행했던 친구는 채취와 봉합이 가장 아팠다고 하더라고요.

다음 이식은 전원장님께서 진행해주셨는데요, 개인적인 이야기들도 나누고 농담도 해주셔서 4시간의 긴 수술 잘 버틸 수 있었습니다.
통증은 따끔 따끔 정도라서 남자 분들은 크게 고통스럽지는 않으실 거예요.
아 그리고 제가 평소 소변을 자주 보는데, 이 날도 수술 도중 화장실을 여러 번 가서 간호사 쌤들과 원장쌤을 귀찮게 해드렸어요. 죄송합니다.ㅜㅜ
물 드시지 마시고 수술에 임하시는 게 좋습니다.

수술 이후 저는 혼자 지하철 타고 미리 예약해둔 숙소에서 자고 다음 날 관리받고 버스타고 내려왔습니다.

다음 날부터 일상생활 전혀 지장없고, 굳이 수술사실을 말하지 않으시면 아무도 모를 정도입니다.
수술부위는 앞머리로 가려져서 직장인이나 학생분들도 수술 전혀 부담 안 가지셔도 될 것 같습니다.

혹시 병원을 망설이는 분들 계신다면, 저도 꼼꼼한 성격이라 10군데 정도 전화상담하고, 5군데 방문 상담했는데요,
단언컨데 맨앤네이쳐가 좋은 선택이었다고 생각합니다.
(상담원장님과 시술원장님 다르시다든지, 하루에 수술 스케쥴 여러개 잡고 하시는 병원들 요즘 너무 많은 것 같습니다.)

원장님들께서 너무 편안하고 친절하게 수술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리고 있습니다.
제가 사는 광주에도 새로운 맨앤네이쳐 분점이 생겼는데요, 주변 지인들과 블로그를 통해 좋은 병원 소개해서 감사함을 갚겠습니다.
수술 너무 잘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리스트

> 이전글 절개 비절개 이주차 효과..[사진첨부]
> 다음글 모발 이식을 하고 1년하고 4개월이 지났네요...!





 

::::맥스 모발이식센터 입니다.::::
회원가입 로그인
아이디/비번찾기